서울-- 2014년 12월 08일 --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12월 8일부터 18일 까지 ‘겨울 로맨틱 페스티벌’ 및 ‘개점 축하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봉점 개점 1주년, 테크노마트점 개점 2주년, 동탄점 개점 4주년을 기념하고 12월을 맞아 고객들이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은 이벤트와 함께 겨울 브랜드 세일, 겨울 상품 특집전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금/토/일 구매 고객 중 서프라이즈 oh!카드 회원에게 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총 6명에게 100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엔터식스 고급 수첩을 증정하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겨울맞이 ‘영수증 즉석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311명에게 상품교환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며 서프라이즈 oh!카드 신규 및 연장 가입 고객에게 5천원 상품교환권, 무릎 담요, 1,000 포인트를 즉시 증정한다. 개점 3주년을 맞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12일~14일까지 3일간 서프라이즈 oh!카드 회원에게 구매 금액별 10% 상품교환권을 특별 증정한다.

특히 개점 축하 이벤트로 MBC 나혼자산다 ‘파비앙’의 팬사인회를 진행하여, 12월 13일 오후 2시 상봉점, 12월 13일 오후 4시 테크노마트점, 12월 14일 오후 3시 동탄점 등 3개점에서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아우터 전품목 최대 50% 할인전을 실시하며 이지 캐주얼 라이벌전을 통해 ‘지오다노’ 및 ‘크리스크리스티’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겨울 시즌 스키 및 보드복 특가전을 통해 ‘폴제니스’ ‘펠리체’ 등 유명 브랜드의 보드재킷, 바지, 부츠, 고글, 아동의류 등 신상품을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신사복 겨울 맞춤 세일을 실시하여 ‘바쏘옴므’ ‘지오지아’ ‘트루젠’ ‘기라로쉬’ 등 코트, 정장, 오리털 다운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의류 및 신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베어파우’ 겨울 부츠, 모카신 특가전을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의 이월 상품 행사전을 통해 패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고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겨울 시즌 프로모션과 상봉점 개점 1주년, 테크노마트점 개점 2주년, 동탄점 개점 4주년 축하 페스티벌이 함께 진행된다.”며 “예년에 비해 늦게 시작된 한파에 패딩 등 겨울 상품을 아직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알찬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오는 12월 19일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상업시설에 국내 최대 규모의 외식 공간을 조성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 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상봉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