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세계적 면역 증강 소재 ‘웰뮨’ 모델 선정의 이유

▲ 유인경기자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은 세계적인 면역 증강 소재 ‘웰뮨(Wellmune)’의 모델로 파워우먼 유인경 기자를 선정했다.

이번 웰뮨 모델로 선정된 유인경 기자는 최근 건강하고 당당한 이미지로 MBN 속풀이쇼 동치미, KBS 1TV 아침마당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다. 또 유인경 기자의 화통한 입담은 시청자들에게 통쾌함까지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인경 기자는 “바쁘고 스트레스가 많은 기자로 일하고 있지만 면역 건강만큼은 평소 철저하게 관리를 해왔다”며 “여러분들도 웰뮨과 함께 행복한 삶의 바탕이 되는 건강을 잘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베타글루칸의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유명 과학저널인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총 18종의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에 소개됐으며 국내에서는 2013년 11월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특히 웰뮨은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감기와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인체시험에서 확인됐다. 웰뮨은 요즘 같은 환절기에 코와 목 통증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밖에도 웰뮨은 인체시험에서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감을 측정하는 기분상태 점수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를 눈에 띄게 개선해 피로해소와 활력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웰뮨 마케팅 담당자는 “늘 에너지 넘치는 유인경 기자의 열정적인 모습이 웰뮨 브랜드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바쁜 생활 속에서도 건강을 유지하는 유인경 기자의 노하우와 면역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유인경 기자는 최근 웰뮨 TV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유인경 기자가 출연한 웰뮨 TV 광고는 10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내츄럴엔도텍
홈페이지: http://www.naturalendo.co.kr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