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우수한 일본 토종견들 참가

▲ 사진-한국일본견클럽

일본 토종견 매니아들에 많은 관심 속에 치러진 제2회 한국일본견클럽 전람회가 전국 각지에서 몰려온 견주들과 아키타견, 시바견, 시코쿠견, 북해도견 등이 다수 참가했다. 공익사단법인 일본견보존회와 한국일본견클럽이 주최한 이번 전람회는 지난 4월 9일 이천 장호원에 위치한 이천관광농원에서 열렸다. 이번 전람회에는 약60여두의 참가견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심사위원으로 공익사단법인 일본견보존회 소속 카가타츠야 선생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전람회는 오전 11시30분부터 시작하여 전람회위원장 인사말과 심사위원 소개, 출진견 개체별 심사, 기념촬영 등 오후4시까지 이어졌다.

▲ 사진-한국일본견클럽

김남진 한국일본견클럽 이사 및 전람회 위원장은 “특별히 이번 행사를 준비하느라 수고해 주신 관계자분들과 전국 각지에서 찾아와주신 견주님들, 멀리 일본에서 어려운 걸음을 해주신 카가타츠야 선생님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 면서 “한국일본견클럽 전람회가 많은 일본 토종견 애견인들과 브리더들이 서로 소통하고 좋은 인연을 맺어가는 소중한 연중행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국일본견클럽(Korea Nihonken Club)은 공익사단법인 일본견보존회(公益社団法人 日本犬保存会)와의 협력우호 단체로 2015년 2월 16일 창설 되었으며, 아시아 국가로는 중국과 대만에 이어 3번째로 승인된 단체(클럽)로 알려졌다.

▲ 사진-한국일본견클럽

한편, 이번 전람회에는 (주)루시드프로모커뮤니케이션즈, (주)더다함커뮤니케이션, (주)프란츠, spc삼립도하상사, 카우인스퍼레이션그룹, 시바와사람들, 아키타를사랑하는모임, 봉화시바마을, 성수쪽갈비, 이서윤한복 등이 협찬사로 나서는 등 많은 관심속에 전람회가 종료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