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과지 일체형 콘삭드립커피로 새로운 고객경험 선사 예정'

▲ 원두와 여과지 일체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두향의 깊은 맛과 고소하고 향기로운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새로운 커피경험을 제공한다.(사진제공: 플라페)

한국-베트남 무역 활성화를 위한 정부 지원 정책에 따라 진행된 베트남물산전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매스티지 콘삭커피 ‘플라페’(Flaffe, 대표 이동억)가 10월 14일부터 국내 전국 108개 롯데마트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대중적 명품 원두커피를 지향하는 ‘플라페’는 세계 2대 커피원두 산지인 베트남에서 생산되는 다람쥐커피, 사향고양이커피로 잘 알려진 최고급 원두드립 콘삭커피 브랜드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이게 됐다.

플라페의 이번 한국 진출은 한국과 베트남무역 활성화를 주도하는 정부의 창조경제 지원에 따라 이루어졌다. 최근 박근혜 대통령의 베트남 방문과 한국-베트남 무역 불균형 해소 및 베트남 우수 상품을 한국에 소개하는 정책지원 약속에 따른 첫 결과물로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베트남 상공부, 롯데마트 베트남, 한국수출지원센터, 베트남중소기업진흥청 주관으로 진행된 ‘베트남물산전’을 통해 한국 진출지원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기 때문이다.

베트남물산전에 참가한 250여 제품들이 치열한 경쟁과 소비자들의 꼼꼼한 검증을 거쳐 최종 선정된 단 5개 제품 중의 하나가 바로 최고의 콘삭커피 플라페다. 베트남물산전을 통해 한국인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 있고 유망한 신상품으로 선정된 플라페는 한국 수출지원업체로 지정되어 한국 일반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으며, 이번 롯데마트 입점 판매를 시작으로 앞으로 꾸준히 한국 커피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람쥐 커피나 사향고양이 커피의 재료가 되는 최고급 원두를 사용한 드립커피 스타일의 ‘플라페’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깊은 원두 향은 물론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기존 믹스커피나 일반 원두커피에 익숙한 한국인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원두커피를 즐기는 이색적인 고객경험도 새롭고 신선하다는 것이 플라페가 가지고 있는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이다. 컵과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직접 원두커피를 내려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한 박스 안에 개별 포장된 커피는 드립이 가능한 투과지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투과지를 일반 컵 양쪽에 걸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투과지 안에 있는 원두를 거쳐 향기롭고 깊은 프리미엄 원두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플라페(FLAFFE)란 맛과 향기를 뜻하는 ‘Flavor’와 커피‘Coffee’의 합성어로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최고의 커피를 의미하며, 매스티지(Masstige)는 ‘대중(Mass)’과 ‘명품(Prestige Product)’의 합성어로, 대중적이지만 프리미엄 명품을 말한다.

플라페 이동억 대표는 “대중적 프리미엄 명품 콘삭커피를 지향하는 플라페의 매력은 다람쥐커피, 사향고양이 커피 원두를 사용한 베트남 최고급 원두에 깊고 그윽한 커피향을 즐길 수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간편하면서도 개별 드립이 가능한 방식을 채택하여 베트남 한국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은 검증이 끝난 차세대 커피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한국 커피 애호가들에게도 커피의 향과 멋을 동시에 서비스하는 특별한 고객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플라페 소개

‘플라페’는 세계 2대 커피원두 산지인 베트남에서 생산되는 다람쥐커피, 사향고양이커피로 잘 알려진 최고급 원두드립 콘삭커피 브랜드입니다. 현재 베트남에서 외국인 투자법인 사업자로 공인받았으며 생산 및 연구계발에 힘써 고품질의 커피를 국내에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플라페는 믿고 마실수 있는 고품격의 브랜드로 품질과 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있습니다.

출처: 플라페

 

홈페이지: http://cafe.daum.net/FLAFFE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