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노무 교육도 함께 진행

 광진구지회(지회장 표성자)는 지난 15일 오후3시 지회회의실에서 중화요리 전문점 영업주들을 대상으로 회원 전용 식재료 유통사업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설명회에서는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가장 많이 소비하는 양파에 대한 설명이 진행되었고, 함께 시행되고 있는 고춧가루와 추후에 출시될 '공제회 김치', 다진마늘의 설명도 함께 진행되었다.

전 처리 급속냉동(중국산) 제품이며 슬라이스 양파(짬뽕용)와 사각양파(짜장면 및 간짜장 용도)로 전 처리된  두가지 종류가 있다. 전 처리 제품이기때문에 인건비 절감효과 등을 기대하고 있으며 공제회는 연중 안정적 가격을 유지하면서 가격변동을 최소화 하겠다는 입장이고 가격은 현재 10kg/10,600원에 판매 예정이다.

고춧가루(중국산)는 지난 3월에 출시 되었으며 2019년 정기총회 기념 선물로 대의원들에게 증정 되기도 하였다. 국내산 고춧가루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이며 중국산 고춧가루는 현재 1kg/8,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엄격한 품질관리와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한 업소용 배추김치(중국산, 국내산/10kg단위 포장)와 다진마늘(중국산,1kg단위 포장)은 7월 출시 예정이다.

이 날 함께 진행된 무료 노무교육에는 노무법인 신승의 김규식 사무장이 강의를 했으며 여러명의 직원을 고용하는 중화요리 전문점 업주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강의가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