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가공품 대표브랜드 우수성을 영상으로 다양하게 표현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박관회) 주관, ‘쌀가공품 품평회 TOP10 UCC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7일(금) aT센터에서 가졌다.

‘쌀가공품 품평회 TOP10 UCC공모전’은 대학생 및 일반인들의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를 통해 ‘쌀가공품 품평회 TOP 10 홍보’에 활용하고자 개인 및 팀 단위로 지난 9.19(금)부터 2주간 진행되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42개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창의성/독창성/흥미성/전달력/예술성/작품성 등을 평가하여 9개 우수 작품을 시상하였다.

▲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박관회) 주관, 쌀가공품 품평회 TOP10 UCC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7일(금) aT센터에서 가졌다.(사진제공: 한국쌀가공식품협회)

대상에는 ‘신토불이’ 팀 장경환 외 2명이 수상했다. 또 최우수상에는 조동현 등 2명, 우수상에는 남재현 등 3명, 특별상에는 윤현정 등 3팀이 각각 수상했다.

수상자들에게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대상) 및 한국쌀가공식품협회장 상장과 함께 상금이 대상 200만원, 최우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특별상에는 부상으로 테블릿 pc 각각 수여됐다.

이번에 입상한 작품은 유관기관 홈페이지, 블로그 등 다양한 매체에 지속적으로 노출하는 등 TOP 10 홍보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 관계자는 “이번 UCC공모전에 출품된 작품 아이디어의 참신성이 돋보였다고 하면서, 앞으로 쌀가공품 TOP10 홍보 효율화를 위해 이와 같은 UCC공모전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출처: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