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회 지부 소식

▲ 사진 = 부산 기장군지부 제공

부산시지회 기장군지부는 지난 3월 15일(수) 기장읍소재 소울메이트뷔페에서 제4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외식업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유공자 10명을 선정하여 표창하였으며, 지부회원 자녀 7명에게는 학업을 장려하는 장학금도 전달됐다.  또한, 이날 총회에서는 재적대의원 111명 중 88명이 참석하여 2016년도 세입세출결산 감사보고와 2017년도 중요사업계획(안) 및 세입세출예산(안)이 원안대로 승인됐다.

함께 치러진 선출직 지부장 선거에서는 박성수(오양수산장어구이센터)운영위원과 송낙조(맷돌가든) 회원이 입후보하여 박성수 후보가 지부장에 당선되어 앞으로 4년 동안 기장군지부 지부장으로 활동하게 됐다. 

당선된 박성수지부장은 “회원의 화합과 권익 그리고 지부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으며 대의원 여러분들의 많은 질책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2월 20일 부터 부산 북구지부 부터 시작된 부산광역시지회 지부별 정기총회가 기장군지부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임원개선의 해였던 올해, 선출직 지부장 선거에서 부산시 총 16개 구군지부 중 11개 지부에서 새롭게 초선 지부장이 선출되어 부산시지회 발전을 위해 새로운 활력이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