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 제품
하림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 제품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을 한입 크기로 손질해 맛있게 양념한 신제품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하림의 ‘IFF 한입쏙 닭다리살’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하고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급속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육질이 더욱 신선하다.

오리지널맛 제품은 가벼운 밑간으로 닭다리살 고유의 감칠맛을 살려 익히면 오븐에 구운 담백한 치킨 맛이 일품이다. 핑크솔트맛은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양념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할 필요 없이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원하는 만큼 닭고기를 넣고 약 13~15분 조리하면 껍질은 바삭하면서도 야들야들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해 촉촉한 닭다리살 구이가 완성된다. 프라이팬에서는 기름을 두르고 앞뒤로 약 12~15분간 노릇하게 익혀주면 된다. 야외에서 캠핑할 때 숯불에 구우면 불향이 더해져 닭 바비큐로 즐기기도 좋다. 가격은 1만500원이다.

하림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 때문에 아이와 어른 모두 좋아하는 닭다리살을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을 선보였다며, 외식 메뉴로 인기인 닭다리살 구이를 집에서 간편하고 넉넉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