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 GS25와 마크니 커리 간편식 시리즈 출시
티아시아, GS25와 마크니 커리 간편식 시리즈 출시

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T·Asia)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함께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도시락’·‘티아시아 마크니 커리 삼각김밥’·‘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버거’ 등 3종을 출시한다.

GS25에서 선보이는 ‘치킨 마크니 커리 시리즈’는 이국적인 맛이나 색다른 음식을 시도하기 좋아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편의점’하면 빠질 수 없는 대표 간편식에 인도 왕실 요리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완성한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를 더해 맛의 차별화를 꾀했다. 토마토의 상큼함과 크림의 고소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는 티아시아 커리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한다.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도시락’은 맛이 진하면서 부드러운 치킨 마크니 커리에 매콤한 고추 양념으로 밑간해 튀긴 치킨 가라아게와 할라피뇨가 반찬으로 들어갔다. 커리와 치킨 위에 고소하고 달콤한 코코넛 크림소스를 더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살렸다. ‘티아시아 마크니커리 삼각김밥’은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로 비벼낸 밥에 마크니 커리 소스를 섞은 닭가슴살 샐러드를 넣었다. 이국적인 커리를 삼각김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도시락’과 ‘티아시아 마크니 커리 삼각김밥’은 13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버거’도 6월 중 곧 출시 예정이다.

‘치킨 마크니 커리’ 시리즈 3종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인 ‘우리동네GS’에서 치킨 마크니 커리 시리즈를 구매하면 스탬프가 생성되며, 해당 스탬프를 3개 모은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외식 상품권, 티아시아 커리 풀코스세트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티아시아 커리 풀코스세트는 다양한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토르트 커리 7종, 분말 커리 5종, 티아시아 골든 버터 난 1개,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파우더 1개로 구성돼 있다.

티아시아는 ‘순한맛’과 ‘매운맛’으로 획일화됐던 국내 카레 시장에 마크니, 푸팟퐁, 키마 등 세계 유명 커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색다른 맛과 편리성으로 호평을 얻으며 출시 8개월 만에 1000만 개를 돌파하며 대세 커리로 자리 잡았다.

티아시아는 정통 아시안 푸드 전문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아시아 각 지역의 풍성한 미식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티아시아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