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가 취약계층 대상 나눔 실천을 위해 무료급식소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후원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취약계층 대상 나눔 실천을 위해 무료급식소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후원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취약계층 대상 나눔 실천을 위해 무료급식소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후원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2009년 임직원이 참여하는 참나눔봉사단이 발족된 후 매년 다양한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대면 활동이 어려웠던 기간을 제외하고 2012년부터 꾸준히 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공제회 임직원 약 20명이 참여해 노숙인, 무의탁 어르신 등을 위한 점심식사 준비 및 배식 활동을 지원했으며, 공제회가 기부한 후원금은 취약계층의 식사 제공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김상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따뜻한 밥 한 끼를 통해 온정이 전달됐기를 바란다”며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속해서 나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언론연락처: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소통부 김인성 대리 02-767-01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