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야문연어 대표메뉴 ‘육회+연어 세트’
육회야문연어 대표메뉴 ‘육회+연어 세트’

육회 배달 프랜차이즈 ‘육회야문연어’가 파주 운정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육회야문연어는 육회와 연어를 대표 메뉴로 하는 외식 배달 프랜차이즈다. 집에서 편하게 고급 음식을 즐기자는 ‘홈마카세’를 모토로 다양한 메뉴를 서비스하고 있다.

배달 전문 업체들이 취급하기 힘든 자연산 생문어, 한우 1++ 육사시미, 낙지탕탕이 등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특색 있는 메뉴와 함께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육회 초밥, 연어 초밥, 육사시미 초밥 등의 메뉴도 준비돼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이 같은 소비자 친화적 메뉴 개발로 육회야문연어 브랜드는 ‘2022년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이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육회야문연어 19호점 파주 운정점은 운정신도시 근처에 입점했다.

윤재경 육회야문연어 대표는 “파주시민들도 집에서 편하게 고급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청결한 매장 관리와 신선한 재료 관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육회야문연어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서영에프앤비 소개

서영에프앤비는 외식 프랜차이즈 운영 법인으로, 경인 지역 육회 배달 프랜차이즈 1등 브랜드 ‘육회야문연어’를 운영하고 있다. 직영점을 운영하면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한우 1++ 육사시미부터 산지 직송 생 문어, 낙지를 활용한 메뉴를 직접 손질해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가맹점의 매출 증진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및 메뉴 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언론연락처:서영애프앤비 마케팅팀 소준형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