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2~13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첫 오프라인행사 개최

외식업 성공 노하우 공유하는 '배민사장님페스타' ⓒ배달의민족 제공
외식업 성공 노하우 공유하는 '배민사장님페스타' ⓒ배달의민족 제공

배달의민족이 내달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에서 외식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배민사장님패스타'행사를 개최한다.

'배민사장님패스타'는 2020년부터 배달의 민족이 외식업 경영주를 대상으로 외식업 트렌드 및 성공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된 행사다. 배민이 보유한 배달, 상권, 주문 등의 데이터 기반 통계 정보와 외식업 전문가의 노하우를 한자리에서 배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처음 진행되는 행사로, 배민외식업컨퍼런스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과 전문가 컨설팅, 장사노하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배민 주문 수 상위 20% 사장님들의 배달앱 활용 전략 ▲배민앱 통계 데이터로 알아보는 ‘배민트렌드 2023’ ▲외식업 성공스토리 강연 ‘판을 바꾸는 사람들’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코리아 2024’ 등 다양한 강연이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배달의민족과 서울대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공동으로 연구 및 발표하고 있는 '2024 외식업 트렌드'가 최초 공개되며, 엔데믹 이후 변화한 외식문화 트렌드와 소비자 변화 등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배민사장님 페스타는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1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프로그램별 정원에 따라 신청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잔여좌석에 따라 현장 참석도 가능하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