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행사-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경로당·상인회간 무료급식지원 협약식
야탑동 상인회 관내 경로당과 무료급식 지원 협약 ‘화제’

▲ 지난 15일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상인회와 관내 경로당 대표들이 야탑1동 주민센터에서 ‘야탑동 경로당과 상인회간 무료급식 협약식’을 마치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외식업 사장님들의 마음이 담긴 따뜻한 밥 한끼’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는 야탑동 상인회의 아름다운 선행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상인회(회장 조우식)는 지난 15일 오후 4시부터 야탑1동(동장 윤석철) 주민센터에서 ‘야탑동 경로당과 상인회간 무료급식 지원 협약식‘을 가졌다.

▲ ‘야탑동 경로당과 상인회간 무료급식 지원 협약식에서 조우식상인회장이 노인회대표와 야탑1동 윤석철동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청정여수동갈매기 정연화대표를 비롯한 관내 12개업체 상인회 회원들과 야탑동에 소재한 경로당 대표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훈훈하게 진행됐다.

이에대해 야탑동 상인회 조우식회장은 “앞으로 야탑동에 소재한 경로당를 순회하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밥상을 차려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회원들의 사랑과 정성이 훈훈한 세상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9개 점포의 대표들이 참석을 하고 주변 노인회장들이 참석을 한 가운데 진행됐다.청정여수동갈매기 정연화대표는 “조우식회장님과 많은 회원분들의 헌신과 봉사를 위한 열정이 만들어낸 좋은 결실이다”며 “부모님 같으신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위로를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주요인사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야탑상인회장 조우식 ▲ 야탑어촌 대표 김광용 ▲안동한우 대표 서갑득 ▲ 남영갈비 대표 정해온 ▲ 청정여수동갈매기 대표 정연화 ▲ 만강홍 대표 최경태 ▲ 금송한우 대표 최미자 ▲ 지호삼계탕 대표 김우영 ▲ 금강산감자탕 성유진 ▲ 진지방순대국 대표 김택지 ▲ 야탑노인회장 이용우 ▲ 동부코오롱 노인회장 김창례 ▲ 현대노인회장 진서욱 ▲ 성일노인회장 구윤화 ▲ 야탑1동 윤석철동장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