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 「2018년 서울시 좋은간판 공모전」진행

서울시는 옥외광고물의 수준 향상과 바람직한 광고 문화 정착을 위해 6월1일부터 7월13일까지 「2018년 서울시 좋은간판 공모전」을 진행한다.

「2018년 서울시 좋은간판 공모전」은 기존에 설치된 간판 중 우수 간판 디자인을 발굴하고, 기존에 공개되거나 설치된 적이 없는 창의적인 간판 디자인을 개발해 공유함으로써 서울시내 옥외 광고물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개최한다.

공모분야는 ▲좋은 간판 부문 ▲창작 간판 부문 ▲간판개선 지역 부문 등 3개 분야이다.

‘좋은 간판’ 부문은 서울시내 적법하게 제작·설치된 간판을 대상으로 점포주, 옥외광고업자, 광고디자이너 등이 신청할 수 있고, ‘창작 간판’ 부문은 모든 업종을 대상으로 기존에 공개되거나 설치된 적이 없는 간판으로 참가자격의 제한없이 전국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간판개선 지역 부문은 2017년 간판개선지역 사업을 완료한 서울시 자치구를 대상으로 시행한다.

좋은간판 및 창작간판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상패 및 상장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포함하여 총 17점을 선정하해 총 1,450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간판개선지역 부문은 서울시 자치구 대상으로 총 2점을 선정하며 별도의 부상은 없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6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 서울좋은간판 홈페이지 에서 신청 가능하다.

[서울좋은간판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작권자 © 한국외식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